신경 과학자 인 Michael Thomas는 아이들 사이의 차이점, 전산 모델링, 그리고 우리 종이 습득 한 새로운 기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연구를 수행하는 분야 중 하나이자 연구 실험실의 초점 중 하나는인지 가변성에 대한 아이디어입니다. 나를 위해 다양성은 여러 가지 형태로 나옵니다.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어떻게 더 분명하게 보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어린 아이들처럼 할 수있는 것은 어린 아기처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어린 아이들처럼 할 수 없지만 어린 아이들처럼 할 수는 없기 때문에 나이에 따른인지 능력의 변화가 있습니다. 또한 6 살짜리 아이들을 데리고 6 살짜리 아이들이 다른 6 살짜리 아이들보다 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 시대 내에서도 변이가 있습니다. 당신은 극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발달 장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재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우리 삶의 마지막에는 변이가 있습니다. 공통적 인 메커니즘이 모든 것을 뒷받침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이 모든 형태의 가변성을 함께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euroscientist Neil Burgess, 신경 심리학의 약물, 임상 심리학의 약물 및 분자 생물학의 혁명
이제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당신은 심리학이 현재 어느 분야인지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갖기 시작합니다. 내 생각에 심리학의 문제 중 하나는 특정 종류의 분야, 특정 종류의 부문을 중심으로 설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든 것을 한꺼번에 공부할 수없는 합리적인 아이디어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분리 된 문제로 분리하고 별도의 연구자 그룹이 각각의 문제를 연구하게됩니다. 그래서 심리학에서는 발달을 연구하는 한 그룹의 사람들이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더 잘 어울리고, 나이가 들수록 더 똑똑해 지도록합니다. 그들이 관심을 갖고있는 것은 평균적인 아동의 발달을 특성화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그룹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우리는 사람들 간의 차이, 지능의 개인차에 관심이 있습니다. 우리는 연령에 따른 차이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이 시대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횡단면을 찍을 것이며 차이점을 살펴볼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그룹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음, 우리는 장애를 연구합니다.
내 생각에, 당신이 이런 것들을 개별적으로 연구 할 때 문제가된다. 그것은 100m 경주와 같습니다. 우리는 주자가 모든 개인을 평균하여 주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어떻게 움직이는 지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평범한 주자를 가질 것입니다. 개별적인 그룹의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 우리는 ... 인종의 특정 시점, 선두에있는 사람, 뒤에있는 사람의 원인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이것은 노동의 다른 부문들 사이를 분리하는 데 문제를 일으 킵니다. 제가 말했듯이 궁극적으로 당신이 가진 것은 일련의 발전 과정을 겪고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그 발달 과정은 환경 영향의 유전 적 영향에 의해 제한되거나 영향을 받는다.
현재 유전학 분야를 선택하십시오. 유전학은 유전 적 변이를 관찰하고 그것이 특성의 변이와 어떻게 관련되는지, 즉 높이, 지능 및 그러한 것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개인차와 유전 적 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에게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가 공유하는 프로세스는 맹목적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유전학은 인간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합니다. 왜 내가 이야기 할 수 있고 고릴라는 말할 수 없습니까? 지금은 유전학의 종류는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없습니다. 인간과 유전체의 유전 적 다양성이 어떻게 다른지에 대한 차이점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구체적으로 좁히도록하겠습니다. 즉 지성과인지 능력을 사용하고,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 유전자들은 유전성이 높고, 유전자가 우리가 얼마나 영리하고, 어떤 종류의 기술을 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떻게해서든지 유전자가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을 제한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전 적 영향은 사람들 사이의 차이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50 년 전에 돌아 가자. 어느 누구도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고 아무도 태블릿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지 못했고 아무도 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50 년 후 우리 대부분은 스마트 폰과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두뇌는 다릅니다. 인간의 두뇌는 이제 왼쪽으로 스 와이프하고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기위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과 같이 완전히 다른 기술입니다. 그리고이 지능의 모든 유전학은 우리가 배운 것에 제약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여기 인구가 있습니다. 일부 개인은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것이 조금 나아졌고, 일부 개인은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것이 조금 더 어려웠습니다. 아마 그들 사이의 차이점, 텍스트 메시지를 입력하는 것이 얼마나 어색한 지간에, 아마도 그 차이점 중 일부는 유전학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은 한 세대에 걸쳐 우리가 한 종족으로서 완전히 다른 기술을 습득 한 것과 별개입니다. 제 생각에 우리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을 종으로 통합 할 수있는 방법, 그리고 종의 구성원들 사이에서 볼 수있는보다 작은 차이와 함께 우리 사이에 많이 변하지 않는 기계 론적 기초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 접근법을 앞으로 나아가게하는 추가 단계는 이러한 분야 간의 장벽을 제거하고 제거하는 것입니다. 사실, 현재의 학제 간 접근법보다 더 급진적 일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자를 중심으로 대학을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분야의 연구자를 만나 함께 연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경우, 심리학 내에서 문제는 다양한 형태의인지 적 다양성 사이에서 분열하고있다.우리가해야 할 일은 인과 적 메커니즘에 대해 생각하고, 생애 발달과 생산 과정을 이해하고, 생물학적 발달을 뒷받침하고, 생애 전반에 걸친인지 발달을 뒷받침하는보다 기계 론적 기반을 취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기본 계정을 갖게되면 우리는 유전 적 영향이나 환경 적 영향이 발달의 궤적을 조절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우리가 모든 사람들을 위해 개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있어 기본적인 기반이나 기초가 없다면, 변이의 원인을 보는 것은 거의 혼란입니다.
이 접근법이 성공적이라면 우리 종의 잠재력, 100 년에서 200 년 후에 얻을 수있는인지 기술의 종류에 대한보다 현실적인 이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유전체는 동일 할 수도 있지만 우리의 보편적 인 특징 중 하나는 뇌의 가소성이며, 플라스틱 인 대량의 연결 피질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새로운 종류의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감각을 유지하고, 우리는 운동 능력을 보유하며, 우리가 얼마나 많이 염두에 두어야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에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새로운 것을 획득하기 위해 게놈을 제공하는 것조차도 많은 소성과 잠재력이 있습니다.
http://serious-science.org/cognitive_variability-84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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