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앱 설정하기
페이스북 계정에 액서스하기 위해 거의 자동으로 승인 한 앱이 정말 많아요. '정말로' 놀랬습니다.
이러게 무심코 승인한 앱은 다른 사이트에 쉽게 로그인 할 수 있고 모두에게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이 앱은 개인 정보를 과도하게 노출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래 첨부 사진을 보시고 사용하지 않는 앱은 삭제하시면 되고, 만약 그 앱이 다시 필요하면 첨부링크에 앱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셔서 사용하시면 어떨까요?
3) 이번에 는 메뉴의 마지막 섹션에서 ' Apps ' 를 합니다.
승인 된 앱의 요약과 계정에 액세스 권한을 부여한 앱 및 사이트의 총 개수가 표시됩니다.
승인 된 앱의 요약과 계정에 액세스 권한을 부여한 앱 및 사이트의 총 개수가 표시됩니다.
5) 앱을 삭제 하신 후 필요한 앱은 응용 프로그램을 활용하시면 도움이 되겠지요.
이렇게 우리도 모르게 무심코 승인한 앱은 앱사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귀한 자료가 되었을 것인데, 이 사실을 모르고 있었으니 조금 씁쓸합니다.
누군가는 인터넷과 웹, 앱의 발전을 염두에 두어 '제국의 역습'을 막아야 한다. 라고 말했는데 이런 것이 대표적인 사례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어쨌든 나의 정보가 과도하게 노출 되는 것은(그것도 인식하지 못한 채) 썩 기분이 좋은 일은 아니니까 앱 설정을 다시 해 보세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