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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천 명의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면서 게시자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수천 명의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면서 게시자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밀레니엄과 기술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둘 다 저널리즘, 미디어 소비 및 커뮤니케이션에 심각한 변화를 가져 왔고 전통적인 벽돌 및 박격포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파괴적인 세력이되었습니다. 앱 주도 및 모바일 우선 잠재 고객으로서 밀레니엄 세대는 당분간 구매력을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밀레니엄 세대에 음식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없습니다. 천년 세대는 GlobalWebIndex 보고서 에 따라 국가 별 인터넷 트래픽의 3 분의 2를 나타냅니다 콘텐츠,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광고 제품은 이러한 주요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해야합니다.
다음은 게시자가 광고 형식을 최적화하여 밀레니엄 세대와 공감할 수있는 5 가지 우수 사례입니다.
홈페이지로서의 전통적인 허브가 죽어 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제 3 자 출처의 콘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트래픽은 어디서 오는 것입니까? 소셜 미디어, 이메일 및 채팅. 게시자는 사람들을 귀하의 콘텐츠로 유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밀레니엄 세대의 참여를 어떻게 유지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스폰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판매하고 방문 페이지에 네이티브 비디오를 활용하십시오. 천년기가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방문 페이지 또는 광고 문안 카테고리 만 타겟팅하는 '밀레니엄 패키지'로 광고주를 마케팅하십시오.
Native는 게시자에게 골드 러시입니다.
천년기 동안 페이지에 소비 된 평균 시간은 얼마입니까? 주요 트래픽 소스는 무엇입니까?
적합한 사람 또는 성능 패키지에 도달하는 디지털 패키지를 판매하십시오. 뷰티, 스포츠 또는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를 광고주에게 판매하십시오. 고유 한 타겟팅 기능을 고려해 프리미엄 가격으로 광고 문안 패키지를 제공하십시오. 광고주가 밀레니엄 잠재 고객을 위해 특별히 직접 또는 프로그래밍 방식의 옵션을 제공하도록 허용합니다.
밀레니엄 세대는 개인적인 경험, 즉 의미있는 연결 고리를 만드는 맞춤식 콘텐츠를 원합니다. 양방향 패키지 또는 기본 광고를 제공하십시오.
네이티브 광고는 광고 문안 내용과 잘 어울리 며 표시보다 방해가 적습니다. 높은 CPM 단위 인 게시자는 게시자에게 더 높은 ROI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와 함께, 당신은 밀레니엄에게 그들이 전달되기를 원하는 방식으로 도달하고 있습니다. 천년기는 배너 광고 나 팝업으로 '시장에 내놓는'것보다 관련성 높은 광고를받는 데 더 개방적입니다.
광고주에게 프로그래밍 방식의 파트너 또는 PMP 규제 환경을 통한 것이 든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실적이 가장 우수한 광고가 포함 된 여러 광고, 광고 소재 및 CTA를 실행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접근법을 통해 광고주는 어떤 메시지가 공감하고 최적화되는지를 발견 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Flurry 데이터 에 따르면 소비자는 모바일 장치에서 하루에 거의 5 시간을 소비하며 그 중 92 %는 2014 년 4 분기 현재 인앱입니다.
반응 형 디자인은 쓸모 없게되고, 앞으로는 온라인 경험이 앱 중심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앱 전략을 갖는 것이 '더할 나위없는'것이 아니라 '가질 필요'입니다.
밀레니엄 세대는 종종로드 시간이 느리고 탐색하기 어려운 사이트로 인해 브라우저를 피합니다. 반대로 앱은 빠르게로드되고 인터페이스가 깨끗하며 탐색하기 쉽고 대부분의 콘텐츠는 세 번의 클릭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Millennial은 대부분의 소매 구매를 온라인으로하고, 앱과의 은행 거래를 완료하고, 사물의 인터넷을위한 앱으로 가전 및 보안을 규제합니다.
실시간 분석을 통한 급속한 소식의 세계에서 이러한 팁은 수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원문 https://advertising.yahoo.com/insights/how-publishers-can-monetize-while-reaching-millennial-audi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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